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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함안청년센터 >(https://youthhaman.kr/'이하 '함안청년센터')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함안청년센터 >(이)가 개인정보 보호법 제32조에 따라 등록․공개하는 개인정보파일의 처리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 파일명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함안청년센터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수집방법 : 홈페이지
보유근거 : 가. 홈페이지 개시물작성(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등)목적 나. 센터방문 신청인(단체)의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방문요일 및 날짜, 방문목적 및 신청사항 등의 방문신청 확인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보유기간 : 지체없이 파기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2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함안청년센터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함안청년센터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함안청년센터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함안청년센터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제3조(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 함안청년센터 >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처리방침 >
필수항목 : 휴대전화번호, 자택주소, 비밀번호, 이름
선택항목 : 이메일, 성별, 센터방문 및 신청(일자, 인원, 목적)

제4조(개인정보의 파기)
① < 함안청년센터 > 은(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1. 법령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제21조
2. 보존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함안청년센터 > 은(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 함안청년센터 > 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5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함안청년센터 >은(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3.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6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함안청년센터 은(는)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함안청년센터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혁신전략담당관
직책 :담당관(함안청년센터장)
직급 :사무관
연락처 :055-580-2500, lese811@korea.kr, 055-580-2509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혁신전략담당관
담당자 :인구청년담당 청년업무담당자
연락처 :055-580-2544, okt0113@korea,kr, 055-580-2509
 
② 정보주체께서는 함안청년센터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함안청년센터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8조(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 함안청년센터 >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부서명 : 혁신전략담당관
담당자 : 인구청년담당 청년업무담당자
연락처 : 055-580-2544, okt0113@korea.kr, 055-580-2509

제9조(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0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2월 10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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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신청시 주의사항
  • ※수용인원 제한 해지(좌석 한 칸 띄우기 또는 칸막이 설치)
  • ※사적 모임 8인까지 수용 가능{사적 조임 9인이상 대관 불가능)

    -8인 이상 대관 시, 접종 완료자 30% 이상만 대관 가능(사전 협의 요청)

  • ※취식 및 취사 행위 금지(공유주방·공유카페 교육 운영 외 대관 불가)
  • ※3층 청년강당 대관만 수용인원 50% 제한(32명)

    -의자만 배치 시 50명 이하 신청 가능(사전 협의 요청)

  1. 창업/사업/지원 설명회 또는 입장료를 받거나 상품, 유료 서비스의 홍보와 계약 유도, 판매를 주된 목적으로 하는 사용은 불가합니다.
  2. 대관 신청양식의 정보를 허위로 작성하거나 대관이 부적합 또는 불가하다고 생각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대관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시설을 대관하여 사용 중이더라도 상기 이유로 대관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대관 이용 시 기자재 사용이 필요하신 경우, 사전 협의 후 가능합니다.
  5. 기자재를 이용하실 경우 실제 이용 시간보다 30분~1시간 정도 사전 대기 시간을 대관 시간에 포함하여 예약하시기 바라며, 대관 당일 미리 내방하시어 기자재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대관 예약 이후, 당일 이용 시 1시간 이상 사전 연락 없이 방문하지 않을 경우 대관 취소됨을 사전 고지 드립니다.